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알림·참여교육소식학교소식

학교소식

학교소식 상세보기
합천 남정초,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레슬링 휩쓸어
작성자 남정초 등록일 2024.04.23

합천 남정초,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레슬링 휩쓸어

 

합천 남정초등학교는 412일부터 13일까지 경남체육고 레슬링경기장에서 펼쳐진 경상남도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군부 레슬링 종목에 참가하여 전 종목을 석권했다.

 

합천 남정초는 이번 대회를 위하여 매주 수요일 산청 단성중학교 전지훈련을 실시하였으며 아침체력훈련, 방과후 전술 및 기술훈련에 열심히 뛰어들어 임하였으며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 합천군 레슬링 종목 대표가 됐다.

 

이번 대회에서 6학년 이규민 선수가 45kg 자유형, 그레꼬로만형 16학년 김범찬 선수가 55kg 자유형 1, 그레꼬로만형 36학년 김태양 선수가 65kg 자유형, 그레꼬로만형 16학년 정승호 선수가 +65kg 자유형 3, 그레꼬로만형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종목을 모두 휩쓸었다.

 

아울러 6학년 심가온 선수가 육상 남초 높이뛰기 26학년 곽도연 선수가 육상 여초 멀리뛰기 3위를 차지하는 등 성과를 냈다.

이번 대회에 압도적인 실력차이로 우승한 김태양(6학년)학생은 레슬링을 통하여 체력이 많이 향상됐고, 열심히 연습해 우승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보람차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송삼영 교장은 열심히 땀흠리며 훈련한 결실을 잘 맺은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 “아이들의 진지함과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 사진은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 참가한 학생들 모습

첨부파일